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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IT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래밍 2018년 졸업생 / 배우고 익히고 정리하는 곳 무명의 공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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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cicle Game에서 저장 방식 바꾸고 랭킹 도입하고 일부 코드 정리를 이제서야 하고 있습니다.


오늘 하루동안 반 정도 끝낸거 같네요. 이대로면 내일 다 할 거 같은데..


랭킹은 원래 각 모드별로 나누고 거기서 강화 수치를 추가로 표기하게 하는 등 다양하게 볼 수 있게 하려 했는데 일단은 단순하게 오래버틴 시간만 표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.


아직은 고유 아이디나 뭐 그런 것도 없으니..



MMD RPG는 현재 영상 찍은거에서 추가로 플레이어와 적군 서로 타격 시 데미지가 숫자로 표기되도록 하였고 스킬 구현에 앞서 스킬창을 거의 다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.


스킬 창을 열고 스킬을 클릭하면 설명이 뜨고 오래 누르면 이동할 수 있는데 이때 스킬 패널에 옮기면 스킬이 변경 됩니다.


이것도 거의 끝나가는데 중요한 스킬을 구현해둔게 없어서 글을 작성할 수준까진 좀 걸릴거 같네요.



Icicle Game은 위 사항이 모두 적용 되고 조금 더 다듬은 다음 다음 버전으로 올린 글을 쓸 예정이고


MMD RPG는 현재 MMD모델을 유니티에서 사용하기 글밖에 쓴게 없어 쓸 글이 꽤 있습니다.


정리가 마저 되면 글을 차례대로 작성토록 해보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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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무명의 공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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