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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IT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래밍 2018년 졸업생 / 배우고 익히고 정리하는 곳 무명의 공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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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릭터 : 하츠네 미쿠

모델링:ままま
물리 설정:アラン・スミシー
스킬 아이콘 :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
스켈레톤 모델링과 각종 애니메이션 모션 : 유니티 무료 에셋

전부 임시이며 후에 바뀌게 되면 그에 맞춰 바꿔 적겠습니다.


Icicle Game 으로 2D 관련과 서버 등을 만지다가 근래 다이렉트랑 셰이더, 그리고 MMD도 접하다보니 문득 기분전환도 할 겸 3D로 다른 것을 만들어보고 싶어졌습니다.


비주얼 노벨 같은 것도 만들어 보고 싶었고 GTA 같은 움직임도 만들어보고 싶었고 연속기에 스킬 등등 여태까지 다양한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것들을 엔간해선 검색해보지 않고 직접 제작해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잘 되는 것도 있고 안 되는 것도 있네요.


위 영상에선 대부분 미완성이긴 한데 최대한 이미 나온 게임들과 비슷하게 작동 할 수 있도록 해 볼 예정입니다.


그리고 MMD 캐릭터 때문에 최적화와는 좀 많이 거리가 멀어졌지만 그 외의 부분의 최적화도 더 신경 써 볼 예정이구요. 


비주얼 노벨 같은 부분은 추가 기능들까지 구현해보고 나중에 아예 따로 빼서 진짜 비주얼 노벨로 사용 가능하게도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. 설정, 로그, 연출, 저장, 불러오기, 스킵, 오토 등등... 



다른 게임의 요약 글과는 달리 아직 형태가 갖춰지지 않아 해당 글은 수시로 변화 될 것 같습니다.


현재의 목표는 위와 같은 움직임 방식으로 클로저스같은 액션을 구현해보고자 합니다.

Posted by 무명의 공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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