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중에 알아낸거 정리해서 따로 올려야겠네요. 일단 이렇게 잡담으로 조금씩...
저번에 MMD4Mecanim으로 fbx화 시킨 mmd 모델들의 일부 Morph가 먹히지 않는다고 했었는데 혹시나 싶어 스크립트로 적용시켜보니 잘 되네요.
Inspector 창에 있는 슬라이드로 조절하는건 먹지 않았는데 어떤 이유인진 몰라도 변환 과정 중에 등록된 Morph의 글자가 깨져 인식을 못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.
근데 보이는 것 글자는 거의 대부분 문제 없게 적혀져 있으므로 똑같이 입력하여 스크립트로 조절하면 별 문제 없을거같네요.
슬라이드로 변경시켜 둔 것은 실제 씬 저장에 적용되지도 않는 것 같으니 실제 적용은 스크립트를 애용합시다.
'비공개 > 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다시 조금씩 글 작성해봅니다. (0) | 2018.07.31 |
---|---|
흠 (0) | 2018.06.27 |
MMD4Mecanim 에러도 나네요 (0) | 2018.06.11 |
바쁨 (0) | 2018.06.08 |
폰도 바꿨슴다 (0) | 2018.05.27 |